직구의 묘미는 가성비다. 물론 수시로 급하게 찾는 경우가 가끔 있긴 한데,

필요는 없지만 사고 싶은 것을 사는 경우도 많이 있을 것이다.

특히 아마존이라는 사이트의 각 제품들의 가격변동을 추이를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다.

바로 camelcamelcamel.com 이다. 일명 낙타사이트(가격변동 추이가 낙타 등 같아서 이름을 붙인듯)

   

해당 사이트에 아마존 구매예정 상품을 넣어두고, 역대 최저가로 떨어질 때 구매하는 것이 팁이다.

그리고 추가 팁이라면 급하지 않은 물건이라면 배대지 보관 기간제한 없는 배송대행 사이트를 이용해서,

최소 3개의 물품의 모아 합배송으로 배송받는 다면 배송비용까지 줄일 수 있게됨.

배대지 보관기간 제한이 없는 배대지는 내가 알고 있고 이용하는 곳은 코르티(http://www.kotree.com/)

혹시 가입하실 분은 추천해주시면 감사 아이디 : winapp

해당 배대지는 네이버카페에서 이벤트를 통해 쿠폰을 많이 뿌린다. 그걸 이용하는 것도 쏠쏠하다.

배대지 가격은 거의 평준화 되었고, 해당 배대지 실적으로 다른 배대지 가입 시 등급상향도 거의 모두 가능하다.

   

암튼 사용방법

아마존 원하는 물품 URL을 아래 최상단 입력란에 넣기만 하면 된다.

기간별 추이, 가격알림(본인 메일, 트위터), 셀러 별 확인 등 가능하다.

   

   

아래 애들이 먹는 오메가3 젤리만 하더라도 가격변동이 저렇게 심하다. 구매대국 미국은 다른듯

   

   

본인이 원하는 상품 아니더라도, 가격이 많이 떨어져서 인기 있는 상품을 목록으로 보여준다.

쓸데없이 구경하다가 지름신이 올 수 있음 주의!

   

   




+ Recent posts